이주배경 청소년 지원재단

Major events

이주배경청소년 멘토링 3차 문화체험 활동 진행

Writer
관리자
Date
2018.11.21
Views
1697


이주배경청소년 멘토링 3차 문화체험 활동 진행

 

 

지난 1117(), ‘종근당고촌재단과 함께하는 이주배경청소년 멘토링’ 3차 문화체험 활동이 진행되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멘토, 멘티들이 참석해주어 마지막 문화체험을 의미있고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이번 문화체험활동은 마무리 종결파티와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으로 계획해 보았다. 청계천이 내려가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서 치킨과 콜라를 먹으며 지난 1년 간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소감을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학 졸업반으로 올 한 해 멘토링을 진행했던 김민균(경희대학교)멘토는 비록 멘티가 초등학생이지만 배운 점이 너무나도 많은 멘토링이었습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이해심이 많은 멘티와 함께 멘토링을 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중학생인 이찬민(고명중학교)멘티는 선생님과 함께 한 시간들이 저에게는 정말 좋고 강한 기억으로 선명하게 남아 시간이 많이 흐르지 않은 것처럼 느껴져요. 성적도 많이 올랐고, 좋은 선생님과의 좋은 추억, 좋은 기억으로 영원히 간직할께요.”라고 마무리 소감을 밝혔다.

 

 

 

다음으로 마술과 미술이 어루어진 페인터즈 히어로라는 공연 관람이 이어졌다.

코미디 마임과 신나는 춤, 환상적인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 까지 새로운 개념의 아트 퍼포먼스로 멘티들은 까르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고 멘토들은 신선함에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신선한 볼거리로 상상력을 자극했던 공연을 끝으로 이주배경청소년 멘토링의 모든 문화체험활동이 마무리 되었다.

 

멘토링 종결식은 121() 동부여성발전센터 대강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2018, 1년 동안 이주배경청소년 멘토링 활동에 참여한 멘토, 멘티 그리고 멘티가족들 약 160명 가량이 참석 할 예정이다. 끝까지 활동에 참여해준 멘토와 멘티 모두에게 박수를 보낸다.

 

2019년 이주배경청소년 멘토링 활동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

 

문의: 인식개선팀 담당자(070-7826-1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