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jor events
무지개 희망스터디II 문화체험 실시!
- Writer
- 관리자
- Date
- 2016.11.23
- Views
- 2827
이주배경청소년지원재단 무지개청소년센터는 지난 11월 19일(토) 탈북청소년 개인맞춤형 영어교육지원사업 ‘무지개 희망스터디II’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문화체험활동은 탈북청소년과 영어코치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대학로 힐링 뮤지컬 ‘빨래’ 관람을 통해 그 동안 쌓였던 학업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상호간 친밀감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수업 장소가 아닌 대학로 혜화역에서 만난 참가학생과 코치의 얼굴에는 생기가 가득했고설레는 마음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역에서 가까운 한식당에서의 점심식사 후 공연장 인근에서 대기하면서도 코치와 참가학생간의 즐거운 대화와 웃음은 끊이지 않았다. 한 코치는 “대학로에 오니 나들이 나온 것처럼 마음이 들뜬다.”라고 말하며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학생과 코치들은 공연을 관람하면서 한 장면이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장면에서는 적극적으로 먼저 무대로 나가는 학생과 코치들도 있었다. 관람 후 한 학생은 “후에 기회가 된다면 연기를 배워 배우를 해보고 싶다.”고 할 만큼 뮤지컬이 흥미롭게 느껴졌다고 말하였다.
어느덧 무지개 희망스터디II은 사업종료일까지 약 4개월을 앞두고 있다. 무지개청소년센터는 사업기간동안 참가 탈북청소년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 문의: 통합지원팀 무지개 희망스터디II 담당자 (070-7826-1568)